▶연예인 이슈 이야기

아내의 맛 박은영 김형우 부부, 직업 나이 둔위교정술 결정

오랜만인듯 2021. 2. 2. 23: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스터입니다.

금일은 아내의 맛 박은영, 김형우 부부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2일 '아내의 맛'방송프로에서는 박은영 아나운서의 둔위교정술에 관한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둔위교정술이란? 무엇인가부터 관심을 가지면서 박은영 아나운서에 대한

궁금증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 기록도 했었는데요.

이야기기에 앞서 남편분 김형우 씨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은영 남편 김형우 직업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박은영은 2019년 9월 27일 사업가 김형우와 결혼식을 올렸었는데요,

김형우는 박은영보다 3살 연하(36살)로 스타트업 핀테크 회사인

'트래블 월렛'을 운영하는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박은영 김형우 부부는 '아내의 맛'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으며,

2일 방송된 편에서 둔위교정술을 받는 박은영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먼저 이날 박은영, 김형우 부부의 아이 출산이 임박한 상황이 공개됐으며,

남편은 만삭인 아내를 위해 봇짐 꾸러기에 나섰습니다.

 

 

 

박은영은 속싸개, 배냇저고리 등 귀여운 아이들의 옷을 챙겼으며

"처음에 잘 몰라서 친구들에게 봇짐 꾸리는 법을 문의했다"라고 전했는데요

먼가 배불러서 누워있는 게 많이 귀여우시네요 ㅎㅎ

보면서 약간의 아빠 미소?를 보이며 봐서 ㅎㅎ포스팅하고 싶었어요 ㅎㅎ

 


둔위교정술이란 임신 말기에

태아가 역위(둔위, 엉덩이가 아래로 있는 자세)로

있을 때 산모의 복부를 손으로 밀거나 조절하여

태아 위치를 정위(두위, 머리가 아래로 있는 자세)로

교정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의사는 "엄마는 자연분만 해도 되고, 수술해도 크게 문제없지만

아기한테는 문제가 될 수도 있다. 오랫동안 앉아 있어서 고관절이 나빠질 수 있다"

라고 언급했는데요, 이 때문에 박은영은 역아 둔위교정술에 들어갔습니다.

 

결국 역아 둔위교정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는데,

박은영은 남편에게

"엄마 되는 거 쉽지 않다. 노산인데 자연 분만하겠다고 욕심을 부린 것 같다"

며 눈물을 흘렸었는데요, 조금 마음 아프더라고요..

30대 후반이 노산이라니.. 저와 차이도 없는데..

 

아무쪼록 교정술이 잘돼서 다행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