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이슈 이야기

세 번째 결혼 앞둔 개그맨 엄용수 , 이혼사유 화제

오랜만인듯 2021. 2. 1. 0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스터입니다.

오늘은 삼혼의 아이콘 개그맨 엄용수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엄용수가

김종국, 탁재훈, 이상민에게 삼혼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정말 신기했던 것이 이날 방송에서 예비신부와 만나게 된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미국에 사는 예비신부가 일면식도 없는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오며 인연을 맺었으며,

예비신부는 전 남편과 사별한 후 엄용수의 개그에 위로를 받았다고 합니다.

 

현실적으로 잘 이해가 안 되지만 이렇게 만날 수 있다니 너무 신기합니다!

예비신부의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하네요.

 

 

 

엄용수는 삼혼 = 세 번의 결혼으로 유명한대요.

1989년 17살 연하와 결혼했지만 결혼 7년 만에 이혼.

엄용수는 "전 부인의 외도"라고 주장했지만

전 부인은 엄용수의 의처증이라고 주장해서 기사화된 적 있습니다.

이후 엄용수는 1년 만에 재혼했지만 1년 만에 다시 이혼을 했습니다.

 

결혼은 정말 큰 행사라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여러 번 하는 것도 신기하고.

연세가 있으신데 지금 또 하는 것도 신기하네요^^

(아직 제가 못했습니다 ㅠㅠ)

 

미운 우리 새끼에서 엄영수는

"아무한테나 들이대면 어떠냐. 결혼이 아무한테나 들이대서 이뤄지는 거다"라고

조언했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ㅎㅎ

 

 

 

 

이상민이 엄영수의 말 다음에"그런데 그게 빈번해지면..."

이라고 말하면서 빵 터졌었는데요 ㅎㅎ

 

 

엄영수는 "빈번해서라도 성공해야지"라며

목소리를 높여 웃음을 유발했었습니다.

진짜로 이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하고..

결혼 못하고 있는 게 아무한테나 들이대지 못해서 일까요...?ㅎㅎ

약간의 현타가 지금...ㅜㅜ

 

 

 

 

그래도 엄청 와 닿는 말도 있었습니다.

"10년을 살다 헤어지면 10년 끄트머리의 몇 달이 나쁜 추억이지

9년 11개월 동안은 행복하게 잘 살았던 아름다운 추억이다.

그건 내 역사이고 내 거다. 그건 비난할 일이 없다"라고

말했는데요, 전 이 말이 좀 멋있어 보였어요 ㅎㅎ

 

그리고 한마디 더..

"결혼은 하면 할수록 실패할 확률이 더 커진다"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결혼이지만.

왠지 이 말도 맞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저는 처음을 신중하게 생각해서 한 번 만... 해야겠어요^^

모두들 행복하시길 바라며 한 번의 결혼 성공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