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꿀팁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승인 팁 , 애드센스 수익 공개

오랜만인듯 2021. 3. 1. 16:11
반응형

 

 

 

작년 10월 초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대란이 일어났어서

많은 분들이 가입했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후 다시 애드고시라고 불릴 만큼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팁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21일에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아무 생각 없이 포스팅 수도 적은데 신청도 해보고

떨어지면 바로 신청하고 하다 보니 어떻게 보면

3번째에 붙었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ㅎㅎ

 

1. 블로그 포스팅 수는 20개 이상

처음에 블로그 6개에서 승인 신청하고 운 좋으면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지속적으로 신청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2주 기다리고 또 2주 기다리고 지치실 겁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양질의 글을 포스팅하신 후 20개 정도 됐을 때

신청하여 한 번에 통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검색 노출이 어느 정도 돼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일 방문자수가 100명도 안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며

지쳐서 그만두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보시면 일 방문 100 될까 말까 하다가 이제는 일 방문자수가

어느 정도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것도 어느 정도 노하우가 있지 않을까요?)

100명은 안되시더라도 꾸준히 키워드 노출로 포스팅하시면

순수 검색 유입이 어느 정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키워드를 어느 정도 숙지 후 포스팅

키워드 관련해서 많은 포스팅이 있으며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알지만 완벽히 뽑아낼 수는 없으며

많은 것을 시도해보며 알아가는 중입니다.

키워드 같은 경우에는 애드센스가 아니더라도 앞으로의 방문자수 급증

수익창출을 위해서는 필요한 부분입니다.

 

 

4. 구글 노출 및 색인 생성 확인

제 블로그도 처음에는 구글이나 다음에서의 유입도 거의 없었고

구글에서는 검색을 해도 안됐던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도 구글 관련이기에 구글 노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제가 포스팅했던 티스토리 구글 노출 편 참고 부탁드립니다.

 

 

티스토리 방문자가 적으면 해야할 일(구글 노출편)

안녕하세요 원스터입니다. 티스토리 방문자가 적어서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사려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서치 콘솔을 이용하여 내가 티스토리에 포스팅한 내용을 구글에 노출

jiwona333.tistory.com

 

5. 포스팅 글자 수 관련

주변 지인들의 통과하는 모습을 보니 500자도 채 안 되는 경우에도

통과하는 것을 많이 봤습니다. 제가 볼 때 포스팅 글자 수가

승인 통과에 큰 영향을 끼치는 것 같지 않습니다.

그러나 양 질의 포스팅을 꾸준히 하다면 다음 메인 노출도 가능하다고

들은 것 같습니다.(그만큼 유입이 늘겠죠?)

 

 

 

마지막으로...

일주일 간의 애드센스 수익 공유

 

 

정책 문제가 있기에 예상 수익만 공유드리겠습니다.

수익창출을 위해서 저 나름대로 공부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정보를 많이 찾아도 처음에는 수익창출이 1달러도 힘들 것이나

시도해보고 도전해본다면 큰 도움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달고 첫날이 0.01달러였는데 많이 발전했죠.?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