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브레드쏭]남양주 브런치카페 추천, 크로와상 맛집

오랜만인듯 2021. 1. 18. 2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스터입니다.

금일부터 거리두기가 조금 와해되면서

카페에서 앉아서 취식 가능해졌죠?

 

그래서 예전에 갔었던 카페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경기 일산권에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기 남양주에 있는 "브레드 쏭"을 방문하였습니다.

 

※남양주 브레드 쏭 지도

 

남양주에서 크로와상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브레드 쏭입니다.

※운영시간

주말에는 새벽까지 근무를 하고

평일에는 23시까지 근무를 하는데요.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21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꼭 알아두셔야 될 부분이죠?

 

외관도 이쁘고 내부도 이쁘고 야외 테라스 뷰도 이쁜 곳인데

제가 사진을 많이 안 찍었네요.

너무 아쉬운 부분 같습니다.

그래도 제가 찍었던 사진을 공유해드리면

꼭 가봐야지! 생각하시게 될 겁니다.

왜냐고요?

진짜 맛도 맛이지만 사진 찍기에 좋은 곳입니다^^

 

※주문 사진

제가 주문했던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바닐라라테 1잔

말차 생초콜릿 크루아상, 팡도르입니다.

 

진짜 크루아상은 꼭 드셔 보세요 강추!!

빵 종류도 많은데...

다음번에는 구독자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많이 많이 찍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외부테라스

테라스에서 사진 찍을 때는 정말 예뻤는데,

갤럭시로 사진은 아닌가 봐요 ㅎㅎ이참에 아이폰으로...

야외 테라스 뷰입니다.

한쪽 방향으로만 찍은 사진이라 예쁜지 잘 모르실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야외 뷰

좀 더 앞에 가서 사진 찍었더니 탁 트여서

답답한 마음도 뻥 뚫리는 기분 아닌가요?ㅎㅎ

친구랑 방문했던 카페인데 여기서 제가 사진사인 줄 알았습니다...

엄청나게 사진을 찍으며, 몇 개 건졌는데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보너스로 야외 전체적인 뷰!

 

야외 뷰

아... 진짜 분위기에 취하는 곳인데

제가 사진을 너무 못 찍었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천드리는 이유는

야외 뷰가 좋으며 빵도 맛나고, 커피도 맛있는 카페

남양주 카페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서입니다.

 

저는 주말에 나들이 형식으로 갔었는데요.

그 당시에도 코로나였는데,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거의 없었어요.

그만큼 핫플레이스라는 뜻이겠죠?ㅎㅎ

 

하남 카페, 남양주 카페, 한강 노을 뷰가 멋진 곳입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드리니까

남성 분들은 많이 찾지 마시고 가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여자 친구분이랑 가면 아마 사진사가 되어있을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많은 사진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